화장품 최근의 스킨케어 제품 추천! 2015/07/16 00:14 by 고양귀비

요즘 화장품 성분을 확인하면서 구입하고 사용하고 있는데, 나는 농도가 다른 화장품을 조금씩 차곡차곡 흡수시켜가며 바르는 편이라 아래와 같이 많이 쓰게 된다.

술담배에 커피중독에 올빼미인데도 피부가 좋다고 칭찬을 듣는지라 후후 아래의 제품들을 추천한다.

* 비누 : 누비안헤리티지 망고 버터 솝(아이허브로 구입. 이 브랜드의 아프리칸블랙 솝이 유명한데 나랑 남편에겐 이 망고버터가 더 순하고 잘 맞는다)

* 스킨토너 : 세이어스 위치하젤 토너 무향(아이허브로 구입. 딱 화장솜에 묻혀 닦아내는 용도)

* 앰플 : 시드물 내 피부에 수분가득 앰플(히알루론산이 들어간 제품들은 끈적끈적해지는데 이건 딱 미끈미끈하게 발려서 좋고 가격도 저렴하다)

* 젤 : 아로마티카 95% 유기농 알로에 젤(알로에 젤은 향이 없거나 이상한 오이향이 나거나 둘 중 하나인데 이건 기분좋은 장미향이 나고, 알콜이 없어 화끈거리지 않고, 촉촉하다. 짱짱! 팔다리에 바르기도 좋고 벌레물린 데나 햇볕에 덴 데에 발라 진정시키기도 좋다)

* 수분크림 :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수분크림 대부분은 알콜이 많이 들어가 증발되거나 실리콘, 디메치콘이 들어가 보송보송해지는데 이건 그런 게 없어 매우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아침은 여기까지만 바르고 밤에는 아래도 추가.

* 크림 : 피지오겔 크림(나는 이런 딱 기본 크림류를 좋아하는지라)

* 오일 : 아우라카시아 로즈힙 오일(아이허브로 구입. 참기름 냄새가 나는데 피부 잡티 완화용으로 쓴다) / 제이슨 비타민E 25000 오일(아이허브로 구입. 거의 젤리 같은 꾸덕한 제형의 오일인데 주름개선에 좋대서 눈가와 입가에 집중적으로 발라준다)

* 화장솜 : 보코통(티몬 등에서 왕창 산 뒤 쟁여놓고 쓴다. 스킨을 듬뿍 묻혀 얼굴에 한번 쓸어주는데 이 솜만큼 좋은 게 없다. 찢어지지도 않고 거칠지도 않고.. 유기농, 공정무역 솜이라기에 더 마음이 간다)

+ 몸에는

* 크림 : 100%퓨어 코코넛 너리싱 바디 크림(먹음직스러운 코코넛 향이 풍기고 버터처럼 살살 녹으며 발리는데 마무리감은 보송하다. 나랑 남편 둘 다 아주 좋아하는 크림)

* 고체오일 : 버츠비 미라클 살브(특히 겨울철 다리 뱀살이나 뒤꿈치 등에 바르면 정말 어메이징 미라클)

* 연고 : 버츠비 레스큐 오인트먼트(모기 물린 데 바르면 특효)

덧글

  • 멜리강 2015/07/16 00:48 # 답글

    오 요즘 수분에 충실한 기본 수분크림 찾고있는데 비욘드...! 내일 테스트해보러 가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해여ㅎㅅㅎ 버츠비 레스큐는 저도 좋아하는! 틴케이스라 더 귀욤귀욤한 맛에 자주 손이 가여 상처에도 좋은것 같던ㅎㅎ
  • 고양귀비 2015/07/16 09:31 #

    맞아요 버츠비 레스큐 은근 만능이에요! 비욘드 수분크림은 여름에 지성이 쓰기엔 조금 기름진 느낌이니 테스트 꼭 해보시고 좀더 가벼운 엔젤 아쿠아 크림도 같이 써보세요!
댓글 입력 영역